기업문화
[기업문화-KCC그룹(3)]국내시장의 한계 극복 시장‧사업확대로 돌파구[국가정보전략연구소]
가야산
2014. 12. 8.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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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2012년 7월 11일 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4년 02월 19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KCC그룹 편]을 소개합니다.
[KCC그룹의 기업문화(3)] KCC그룹의 사업 : 제품 & 시장
국내시장의 한계 극복 시장‧사업확대로 돌파구
건자재서 건설‧자동차 유리 등으로 사업영역 확장
해외 유통, 미래 성장사업 핵심전략
도료로 해외시장서 고전 '너트 크래커'
(3)KCC그룹의 제품과 시장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출처:그린경제,국가정보전략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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