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9월 26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금호아시아나그룹편]을 소개합니다.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기업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문화-금호아시아나그룹(2)]現오너, 창업자와 달리 기본 가치관 내팽개쳐 리더십 상실[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10.10 |
---|---|
[기업문화-금호아시아나그룹(3)]전문성 없는 건설과 해외사업에 눈 돌린 게 敗着(패착)[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10.06 |
[기업문화-금호아시아나그룹(1)]운송으로 성장한 후 건설,레저,금융 등 문어발 확장[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09.28 |
[금호아시아나그룹의 기업문화1]운송으로 성장한 후 건설,레저,금융 등 문어발 확장[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09.23 |
[롯데의 기업문화-롯데삼강2편]서민형 업종확장, 성장 도움 되지만 부정적 여론 상승[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