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10월 24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효성그룹 편]을 소개합니다.
[기업문화-효성그룹 편(1회)]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기업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문화-효성그룹(2)]다른 기업과 차별화 된 사회공헌활동 개발 필요[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10.31 |
---|---|
[기업문화-효성그룹(1)]삼성과 동업 청산 후 단숨에 계열사 111개사로[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10.30 |
[기업문화-효성그룹(1)]삼성과 동업 청산 후 단숨에 계열사 111개사로[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10.27 |
[기업문화-금호아시아나그룹(7)]금호 위기는 기업문화에 적합한 사업 선택 못한 게 원인[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10.24 |
[기업문화-금호아시아나그룹(6)]기업문화에 적합한 사업 선택 못해 어려움 겪어[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