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2012년 7월 11일 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4년 02월 12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KCC그룹 편]을 소개합니다.
[KCC그룹의 기업문화(1)] KCC그룹의 역사와 이슈
새마을운동 상징 스레트지붕으로 성공한 '汎현대가'
단순 건축자재에서 도료‧유리‧실리콘으로 사업영역 확대
현대그룹 인수전 참여 '시숙의 난'으로 분쟁 초래
건설‧조선‧자동차 3대 전방산업 '현대 의존도' 높아
(1)KCC그룹의 역사와 이슈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출처:그린경제,국가정보전략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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