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9월 12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롯데삼강편]을 소개합니다.
'기업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의 기업문화-롯데삼강1편]1977년 삼강산업 인수 후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주도[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09.19 |
---|---|
[롯데의 기업문화-롯데삼강편2]서민형 업종확장, 성장 도움 되지만 부정적 여론 상승[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장] (0) | 2012.09.17 |
[롯데의 기업문화-롯데리아 편]밝은 미소 뒤에는 저임금과 고강도 노동이 자리잡아[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소장]그린경제 (0) | 2012.09.12 |
[롯데의 기업문화-롯데리아 편]골목상권 침범논란의 중심에 서다[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소장]그린경제 (0) | 2012.09.11 |
[롯데의 기업문화-롯데리아 편-2]세계 1위업체 맥도날드 누르고 시장 45% 장악[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소장]그린경제 (0) | 2012.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