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경제신문과 국가정보전략연구소, 도서출판 배움이 ‘위대한 직장찾기’ 기획을 하고,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10개 직장 평가 항목을 적용해 구직자가 선호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공동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2012년 12월 12일 부터 ‘위대한 직장찾기’시리즈를 연재합니다.
2013년 08월 21일자 신문에 실린 [위대한 직장 찾기]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위대한 직장찾기 - 빙그레그룹 편]
식품기업 위상 갈수록 낮아져
'위대한직장찾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대한 직장찾기 37-2:빙그레그룹]한화서 분리…'바나나 맛 우유'로 브랜드이미지 높아[국가정보전략연구소] (0) | 2013.09.10 |
---|---|
[위대한 직장찾기 37-1:빙그레그룹]표2. 빙그레 그룹 평가대상 기업의 차원별 점수비교[국가정보전략연구소] (0) | 2013.09.10 |
[위대한 직장찾기 36-2:통일그룹]용평리조트, 브랜드·수익성서 동종업계 '최고 경쟁력'[국가정보전략연구소] (0) | 2013.09.04 |
[위대한 직장찾기 36-1:통일그룹]'經敎일치' 교단서 계열사 총괄[국가정보전략연구소] (0) | 2013.09.04 |
[위대한 직장찾기 36-2:통일그룹]통일그룹의 주요 계열사와 평가대상[국가정보전략연구소] (0) | 2013.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