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8월 22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롯데쇼핑편]을 소개합니다.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기업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그룹의 기업문화]-롯데호텔 편[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소장]그린경제 (0) | 2012.08.27 |
---|---|
롯데쇼핑,막강한 자본력 바탕 유통공룡으로 고속성장 1[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소장]그린경제 기사소개 (0) | 2012.08.24 |
롯데의 기업문화(6회)-日기업과 비슷한 'T자형' 혁신모델[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소장]그린경제 (0) | 2012.08.21 |
롯데의 기업문화(5회) - 시스템 없는 현장경영 [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소장]그린경제 (0) | 2012.08.18 |
롯데의 기업문화(4회) -롯데의 경쟁력은 어디서 오나?[민진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소장]그린경제 (0) | 2012.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