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4년 01월 22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한라그룹 편]을 소개합니다.
[한라그룹의 기업문화(4)] 한라그룹의 성과 : 이익과 위험
그룹 안팎서 다시 위기론…특단의 돌파구 마련해야
기본이 튼튼한 기업 목표로 위기극복에 매진
위기 본질을 그룹내부에서 찾아 대응전략 수립을
사업추진 명확한 전략 없으면 성공하기 어려워
(4)한라그룹의 이익과 위험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출처:그린경제,국가정보전략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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