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4년 02월 05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한라그룹 편]을 소개합니다.
[한라그룹의 기업문화(7)] 한라그룹의 종합평가와 발전방향
'건설'보다 자동차부품 R&D투자에 집중해야
비전‧성과‧조직 위험 영역군에 속해 특단의 대책 필요
汎현대가 불구 '현대' 특유의 과감한 추진력 안 보여
(7)한라그룹의 종합평가와 발전방향
그림3. SWEAT Model로 분석한 한라그룹의 기업문화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출처:그린경제,국가정보전략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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